인기 애니메이션 <최강공룡 미니특공대> 속 전설의 고대 다이노이드, 다이노 엠페러가 완구로 새롭게 태어났어요. 다섯 공룡이 합쳐진 거대한 로봇의 비밀을 알아볼까요?


<최강공룡 미니특공대>는 공룡의 모습을 한 외계 로봇 전사 다이노이드의 모험을 담은 이야기예요. 다이노이드는 다이노이드 행성에서 ‘그레이트 코인’, ‘다이노이드 코인’이라는 신비한 힘으로 문명을 발전시키며 평화롭게 살던 종족이에요. 그러던 중 우주의 악당인 카르노 군단이 코인을 빼앗으려 다이노이드 행성을 습격했어요. 다이노이드들은 지구의 전사와 힘을 합치기 위해 지구로 향해요.
지구로 온 다이노이드들은 뿔뿔이 흩어지고, 그레이트 코인을 노리는 카르노 군단에게 쫓기기까지 해요. 지구인 소녀 수지와 함께 흩어진 다이노이드들을 찾아 최종 합체에 성공하지만, 결국 카르노 군단에 그레이트 코인을 빼앗기죠. 위기의 상황, 가장 강한 전설의 다이노이드인 다이노 엠페러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다이노 엠페러는 다섯 다이노이드가 합체한 최강의 다이노이드예요. 엠페러 티라노가 몸통, 엠페러 트리케가 오른팔, 엠페러 디메트로가 왼팔, 엠페러 브라키오가 다리, 엠페러 프테라가 날개를 맡죠. 각 다이노이드는 최신 공룡 복원도를 참고해 만들어졌어요.
잠들어 있던 다이노 엠페러와의 첫 만남은 <최강공룡 미니특공대> 24화에서, 다이노 엠페러의 대활약은 25화에서 볼 수 있어요. 완구로 출시되는 다이노 엠페러를 직접 만져보면서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면 즐거움이 두 배가 될 거예요!


엠페러 티라노
관절이 자유자재로 움직인다. 꼬리 부분은 무기인 엠페러 소드로 변신한다.

엠페러 트리케
다이노 엠페러의 오른팔로 변신한다. 관절이 자유자재로 움직인다.

엠페러 디메트로
관절이 자유자재로 움직인다. 등 장식은 방패인 엠페러 실드로 변신한다.

엠페러 프테라
다이노 엠페러의 날개로 변신한다. 관절이 자유자재로 움직인다.

엠페러 브라키오
다이노 엠페러의 다리로 변신한다. 발바닥에 바퀴가 있어 자유롭게 움직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