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라이브러리









3. UFO 어떻게 날까

밥 라자르 박사의 증언

반중력, 원자번호 115의 미발견원소. UFO작동원리를 설명하는 사람들로부터 현대과학으로 알 수 없는 얘기들이 흘러나오고 있다.
 

UFO를 뜯어보고서 비행원리를 알아냈다고 주장하는 밥 라자르 박사.
 

UFO는 마치 낙엽이 떨어지는 것처럼 나사모양으로 상승하거나 하강한다. 또 지그재그로 비행하거나 예각비행을 한다. UFO의 또다른 특징은 비행 중 소리가 나지 않는다는 점이다. 보통의 비행기가 음속보다 빨리 날면 소닉붐이라는 충격파가 생긴다. 그래서 비행기가 지나는 길목에서는 엄청난 폭음이 들리고 심지어 유리창이 깨지기도 한다.

UFO처럼 최첨단 비행기가 예각비행할 수 있을까. 또 낙엽처럼 비행할 수 있을까. 결론은 흉내 못낸다는 것이다. 어쩌면 영원히 힘들지 모른다. 왜냐하면 현대과학이 증명해놓은 관성법칙이나 중력법칙, 작용과 반작용의 법칙, 그리고 상대성이론 등을 무시하는 일이기 때문이다.

많은 과학자들이 UFO를 믿지 못하는 이유는 어떻게 외계에서 비행접시를 타고 날아올 수 있을까 하는 점이다. 화성까지 가는데 7-8개월이 걸리는 현실인데, 생명체가 산다고 가정하더라도 몇광년 이상 떨어져 있는 별로부터 어떻게 오갈 수 있을까? 현대 과학으로는 불가능한 일이다.

UFO의 비행원리는 연구자들이나 일반인에게 큰 관심거리다. 밥 라자르박사는 로스알라모스에 있는 핵연구실에서 근무하던 중 네바다 그룸레이크에 있는 에어리어 51 비행테스트기지의 S4팀에 합류했다. 그의 임무는 지구 상에서 만들어지지 않은 비행물체를 연구하는 일이었다. 곧 UFO를 분석하는 것을 뜻한다. S4에는 9대의 UFO가 있었고 그 중의 하나를 1988-89년 사이에 라자르박사가 조사했다는 것이다.

“그들이 여기에 있다(They’re here!)”라는 익살스런 말이 쓰여진 연구실 안에 들어서면 푸른 빛을 띠고 표면에 이상한 글씨가 씌여진 비행물체를 볼 수 있었다고 한다. 비행물체의 지름은 약 16m였다. 라자르박사는 비행물체가 소리없이 떠서 공중을 배회하는 것을 여러 차례 봤다고 증언한다.

라자르박사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 UFO는 강력한 중력을 발생시켜 비행하는데, 이것은 반물질 핵반응기에서 나온다는 것이다. 또한 아직까지 지구에는 알려지지 않은 원자번호 115 원소(현재 지구상에는 112번까지 밝혀졌음)를 원료로 이용하고 있었다. 이런 특별한 장치와 물질이 결국 중력을 만들고, 이를 증폭시켜 예각 비행이 가능케 한다. 또한 이러한 장치는 시간을 변화시키고 주위의 빛을 휘게 한다고 한다. 그러나 라자르박사의 말을 어디까지 믿어야할지는 아무도 모른다. 또 라자르박사가 증언한 UFO가 소형장남감으로 만들어져 미국에서 팔리고 있다는 사실도 간과할 수 없다.
 

목격자들이 중언하는 UFO의 여러가지 비행모습
 

UFO와 얽힌 풍문들

UFO목격은 현대과학발전과 그 맥을 같이한다. 특히 비행기 발달과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가 있다. 대부분의 UFO가 공군기지나 군사시설 근처에서 발견되는 일은 이와 무관하지 않다. UFO는 역사적으로 기록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1947년을 그 원년으로 삼는다. 그로부터 10년이 지났을때 사회적으로 나돌던 풍문을 1958년 정리한 자료를 보면 오늘날에도 시사하는 바가 크다.
 

1950년대 UFO상상도^라자르박사가 반중력장치에 대해 발표하기 전부터 UFO가 자석을 이용할 것이라고 생각돼 왔다.
 

-미공군이 UFO를 붙잡아 보유하고 있다.
-UFO와 관련해 아인슈타인의 감춰진 이론이 존재한다.
-3백50만개의 UFO가 지구를 돌고 있다.
-아이젠하워대통령은 UFO를 타고온 사람들을 만났다.
-대부분의 정부 지도자는 UFO를 만난 적이 있다.
-가톨릭 신부가 로스웰 외계인에게 영별의식을 거행했다.
-러시아는 UFO를 붙잡았다.
-외계인이 의학 박물관에 보존돼 있다.
-담배 모양의 우주선은 지구인에게 적대적이다.
-미공군 조종사는 UFO식별훈련을 받는다.
-팔로마천문대는 UFO사진을 가지고 있다.
-실종자들은 UFO 때문이다.
-고대 이집트문명은 UFO의 영향을 받았다.
-목성의 대적반은 우주정거장이다.
-트루먼대통령은 1948년 알래스카에 도착한 우주선을 방문했다.
-미정부는 많은 UFO목격사례를 감추고 있다.
-오리온성운에서 온 UFO는 적대적이다.
-녹색유성은 우주인의 미사일이다.
 

1996년 12월 과학동아 정보

  • 홍대길 기자

🎓️ 진로 추천

  • 물리학
  • 항공·우주공학
  • 천문학
이 기사를 읽은 분이 본
다른 인기기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