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라이브러리










대한민국 최고의 과학 매거진 과학동아가 더 가까워집니다. 빠르고 정확하고 깊이 있는 과학기사에 청소년 독자들의 생생한 참여가 살아 있는 청소년 섹션(별책 부록), 수준 높은 과학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세련된 인포그래픽 등이 독자 여러분과 함께 숨쉽니다.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이며 시대를 앞서가는 과학동아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하나 ‘과학동아 청소년 기자’를 운영합니다.


확 바뀐 청소년 섹션(별책 부록) ‘Do! 과학동아’에서 청소년 기자를 선정합니다. 청소년 독자들이 직접 쓴 과학기사를 보내주시면 매월 2편을 선정해 섹션에 싣습니다. 섹션에 실리지 않은 소중한 기사는 개편 홈페이지에 공개하겠습니다. 과학동아 전문기자의 꼼꼼한 첨삭 지도로 과학지식과 글쓰기 실력이 쑥쑥! 활동 정도에 따라 발급되는 기자 임명장으로 쌓이는 스펙은 덤입니다.


독자와의 소통, 디지털로 확 바뀝니다.


독자 엽서를 없애고 개편 홈페이지로 독자와의 소통을 일상화합니다. 독자 엽서에 담았던 Q&A와 안테나, 독자의견(이달의 베스트 기사) 등 모든 기능이 개편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과학동아 청소년 기자’ 코너에 보내주신 청소년 독자들의 기사를 메인 화면에서 독자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참여 독자 선물도 디지털화합니다. 엽서 대신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해 주신 분들에게는 과학동아가 정성껏 마련한 다양한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실용성과 정성을 담백하게 담았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3기 독자위원회를 운영합니다.



과학동아에 애정이 있는 8명의 독자를 선정했습니다. 독자위원이 매월 보내는 독자평가서를 진지하게 분석하고 독자와 호흡하는 과학동아가 되겠습니다.




 

이 기사의 내용이 궁금하신가요?

기사 전문을 보시려면500(500원)이 필요합니다.

2012년 1월 과학동아 정보

  • 편집부 기자

🎓️ 진로 추천

  • 언론·방송·매체학
  • 교육학
  • 컴퓨터공학
이 기사를 읽은 분이 본
다른 인기기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