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랜드’로 가는 황금 티켓?!
화장실에서 큰일을 보며 진로를 고민하던 방귀쟁이 초등학생 ‘부웅’. 그 순간, 변기에서 쑥! 하고 튀어나온 건 다름 아닌, ‘매스랜드’로 가는 황금 티켓?!
변기 물살을 타고 도착한 곳은 휘황찬란한 수학 놀이공원. 하지만, 이 놀이공원… 뭔가 심상치 않다? 부웅을 초대한 이는 근육 빵빵한 고양이 집사 ‘기묘’와, 놀이공원의 사장 ‘하얀’. 그런데 이 둘, 사실 모두 유령이라는데?!
부웅이 초대받은 이유는 바로 매스랜드의 홍보 영상을 찍기 위해서다. 유령의 집, 물의 나라, 쥐라기 월드 등 다양한 놀이공원 시설 곳곳에선 수학자 유령들이 아르바이트 중이고, 영상 편집자가 된 부웅은 이들과 함께 구독자 100만 명을 모아야 한다!
과연 부웅은 이 기묘한 매스랜드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이 만화의 감동 포인트💕
구독자 8명에서 100만 너튜버를 꿈꾸는 부웅.
엉뚱하지만 기발한 아이디어로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가며, 점점 자신만의 재능과 좋아하는 것을 발견해 나간다.
매스랜드에서 만난 친구 기묘와 하얀이, 그리고 수학자 유령들과의 특별한 만남은 부웅에게 ‘수학’이 단순한 공부가 아니라,
서로를 연결하고 상처를 보듬으며 자신을 성장시킬 수 있는 놀라운 힘이라는 사실을 일깨워준다.
“내가 잘하는 건 뭘까?”
“내가 진짜로 좋아하는 건 뭘까?”
미래를 고민하는 모든 친구들에게, 부웅의 모험은 기묘하면서도 따뜻한 응원이 되어 줄 것이다.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수학자들의 이야기를 엉뚱하고 재밌는 만화 속에서 만나보고 싶은 어린이
- 나만의 영상이나 이야기를 만들고 싶은, 예비 유튜버 또는 크리에이터
- 귀신, 놀이공원, 수학이 어우러진 특별한 세계관을 경험해 보고 싶은 독자
작가를 소개합니다💚
이은섭
“그려라! 첫 컷인 것처럼.”
처음이 주는 설렘을 잊지 않고, 언제나 즐겁게 그림을 그리고 싶은 만화가입니다. 어릴 적, 그림을 유난히 잘 그리는 아이는 아니었지만, 좋아하는 마음 하나로 엄마의 옷에 유성 매직으로 스파이더맨을 그리고, 일기장에는 졸라맨 만화를 가득 그려 넣으며 스스로 뿌듯해하곤 했습니다.
그 시절의 상상과 장난이 지금의 이야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2023년 『수리국 신한지의 비밀』로 <어린이수학동아>에서 첫 연재를 시작한 뒤, 『오싹오싹! 기묘한 매스랜드』와 『구독! 뿡TV』까지 수학을 친근하고 흥미롭게 풀어낸 이야기를 꾸준히 연재하고 있습니다. 이 책 속 캐릭터들도 어린 시절의 상상 친구처럼 독자들에게 따뜻한 친구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엉뚱하고 유쾌한 이야기로 즐거운 기억을 선물하는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
구독 상품(Smart+, d라이브러리 Basic/All 패스) 구매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설치 없이 인터넷으로 쉽게 읽는 e북 뷰어입니다. WI-FI 환경에서 사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