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갑자기 내가 슈퍼마켓 사장이 됐다?!
인간과 동물이 조화롭게 살아가는 도토리 숲 마을.
이곳에서 60년 동안 ‘도토리 슈퍼’를 운영해 온 할머니가 어느 날 편지만 남긴 채 사라진다. 초등학생인 솜, 민구 남매에게 ‘슈퍼를 잘 맡아달라’는 할머니의 편지!
솜은 호기롭게 ‘12살 사장’에 도전하며 슈퍼 경영에 나서지만 첫날부터 엉망진창, 위기를 맞는다. 말썽쟁이 민구는 도움이 안 되고, 솜은 거스름돈 계산에 쩔쩔매고 있던 그때! 구세주처럼 등장한 솜의 친구 가을. 솜, 민구, 가을 삼총사는 과연 도토리 슈퍼를 지켜낼 수 있을까?
등장인물을 소개해요!🤗
-정솜 : 세계여행을 떠난 할머니의 뒤를 이어 도토리 슈퍼를 운영하게 된, 도토리 숲 최초의 초등학생 사장.
-정민구 : 솔잎초등학교 인기스타. BTS 지민을 닮아서(?) 별명은 ‘지민구’. 솜의 동생으로 함께 도토리 슈퍼를 운영한다.
-최가을 : 솜의 가장 친한 친구. 수학을 좋아하는 ‘수학 천재’이자 ‘일잘러(일 잘하는 사람)’로 활약한다.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수요와 공급? 마케팅? ESG 경영?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경제 상식을 알고 싶어요.
-주인공 솜이 어엿한 사장이 되기까지의 성장 스토리, 투닥투닥 다투다가도 힘을 합쳐 위기를 헤쳐 나가는 삼총사의 우정을 보고 싶어요.
작가를 소개합니다 ✍🏻
소노수정 작가님의 이름 속에 들어간 '소노(Sogno)'는 이탈리아어로 '꿈'이란 뜻이에요. 꿈을 사랑하고 꿈을 위해 노력하는 작가랍니다. 마음꽃에서 ‘황당교실’을 연재 중이며, 지은 만화책으로는 <마인드스쿨 14 - 채소는 정말 싫어!>, 다육식물 만화 <다육해줘>가 있어요.
구독 상품(Smart+, d라이브러리 Basic/All 패스) 구매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설치 없이 인터넷으로 쉽게 읽는 e북 뷰어입니다. WI-FI 환경에서 사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