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스토리 어때요? 🏫
오늘부터 보바초등학교로 전학을 가게 된 솔이. 가장 인기있는 동아리는 과학반이라고 하는데...
나 오솔이, 누구보다 과학을 좋아하고 그동안 지식을 차곡차곡 쌓아왔어. 이런 내가 과학반에 들어간다면...?! (흐뭇)
그러나 부푼 기대와 달리 과학반은 더이상 신입회원을 뽑지 않는다고 한다.
송송희와 안기쁨이라는 수상한 친구들만 나와 같이 새로운 동아리를 만들자고 쫄쫄 따라다녀 아주 난감한데 ~
오늘도 복도에서 벌어진 싸움의 원인을 과학적으로 파악해, 솔로몬 같은 면모를 뽐내버린 솔이!
과연 명랑하고 똘똘한 소녀 우리의 솔이는 과학반이 되어 보바초등학교의 과학 탑이 될 수 있을까?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새학기 단골 고민은 바로 동아리! 멋진 동아리에 가입하는 꿀팁을 솔이에게 배워보고 싶은 독자
-범인은 바로~ 사건의 전말과 진실을 밝히는 추리물을 좋아하는 독자
작가를 소개합니다 ✍🏻
김나경 작가님은 1996년부터 만화잡지 <윙크>에 『빨강머리 앤』으로 데뷔했어요. 『토리의 비밀일기』, 『토리 고!고!』, 『사각사각』, 『오월의 개』, 『하마가』, 『농사의 신 자청비』등 다작을 해온 시간에 이어 어린이과학동아에서는 『엄마 어렸을 적에』와 『솔이의 신나는 과학교실』을 연재하며 어린이 독자의 인기를 오랫동안 받아온 멋진 작가님이랍니다.
구독 상품(Smart+, d라이브러리 Basic/All 패스) 구매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설치 없이 인터넷으로 쉽게 읽는 e북 뷰어입니다. WI-FI 환경에서 사용을 권장합니다.